본문 바로가기
블록코딩/ㆍ코듈라

코듈라 유료 결제를 했습니다

by diMik 2023. 2. 27.

코듈라가 유료 결제로 전환된 이후

오랜만에 코듈라 방문했네요.

 

이전에 만들어 놓은 앱 업데이트를 해야할 것 같아서요.

이것저것 수정하고 빌드하려고 했는데,

익스텐션도 5개 사용한 상황에,

광고도 수정해야 하는 상황.

 

이 참에 한 번 결제 해보자는 생각으로

일단 한 달만 결제했어요.

 

왼쪽의 한 달 결제로 고고

 

팁!

혹시 결제 하시려는 분들은

코듈라 커뮤니티에 promotion code라고 한 번 검색해본 뒤

혹시 결제 시점에 프로모션이 있나 확인해보세요.

새해  행사도 진행되었었네요.

저는 늦게봐서 놓쳤습니다 ㅠ

다음에 또 다른 프로모션이 있겠죠

 

https://community.kodular.io/t/happy-new-year-2023-and-kodular-premium-discounts/208874

 

 

 

 

 

우측 상단 FREE 모드

 

결제를 하고나니

우측상단이 프리미엄으로 변경!

한 달 동안 열심히 앱 업데이트해야겠어요

 

결제 후 Premium 모드로 바뀌었어요

 

코듈라랑 앱인벤터랑 통합을 준비하고 있다는데

일단 한 달 결제만 해두기를 잘한 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