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고/ㆍ워드프레스

오류발생, 영어로만 물어봐

by diMik 2020. 10. 17.

내가만든 워프 홈피 우측에

쓸데없는 여백이 생기는 게 아닌가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모두 ! 

 

 

첫화면에서는 괜찮은데

메뉴만 누르면 이 문제 발생

 

 

워드프레스 twenty sixteen 테마를 쓰고 있는데

위젯(사이드바)를 사용하면 이 문제가 생긴다

 

 

혼자 끙끙대다가

포럼에 문의를 올렸더니

채팅으로 문의하라네?

 

 

아 맞다

나 비즈니스 요금제쓰고 있지? ㅎㅎ

채팅으로 바로 물어보면 될 것을! 

 

 

문의는 영어로만 가능하다

유창한 영어실력까진 필요없다

 

 

나도 한두문장 설명하다가

스크린샷을 보여줬더니

단박에 이해완료하심

스샷이 서로 제대로 이해하는데 가장 빠름

 

근데 직원도 이게 이상하단다 ;

 

꽤나 짧은 내 대답. 응. 이상해. 도와줘.

 

왜 메뉴만 누르면 그렇게 되냔 말야

내 허락하에

플러그인도 껐다 켜봐도 안되고

요래조래 살펴보다가

이거이거 시간이 걸리겠다며

자기가 해결하고 이메일을 주겠다고 했다

 

 

 

시간 좀 걸리나보다 하고

알겠다고 하려는데

갑자기 원인을 찾았다고 했다

 

 

 

문제의 원인은 공유버튼의 공간인데

이게 본문컨텐츠에만 적용되야 할 것이

위젯에도 적용됨에따라 쓸모없는 공간이 생긴 것

 

 

 

암튼 css에 넣으면 되는 코드를

내게 보내주었고

css에 받은 코드를 넣고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모두 체크를해보니

문제 해결

 

 

 

호호 

채팅으로 바로바로 물어보고

해결하니까 좋구만

훈훈하고 빠르게 마무리했다

채팅 마무리 후에는

메일로 서비스평가해달라고 오는데

좋았다고 평가해줬음

 

 

It was great! 였다구

 

 

혹시 워드프레스닷컴에서

twenty sixteen테마를 쓰는데

페이지 우측 여백이 생기는

문제가 있다면 css에

 

 

 

/* Fix Share Buttons */

.sharedaddy:last-child:after { width: 0; }

 

 

 

이 코드를 넣어보세요.

해결됩니다

 

굿 럭~! @giphy

 

댓글